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비즈니스를 위한 모바일 마케팅 아이디어 및 영감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가? 마케팅 계획은 세우셨어요? 만약 그렇다면, 더 좋게 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도구가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되고 있는가, 아니면 그것을 해치고 있는가? 당신의 계획이 효과적으로 적용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면 이런 조언들이 도움이 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내용 영역에서는 메시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짧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중이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세요.

모바일 사이트의 경우 가능한 한 적은 단어로 정보를 전달하는 방법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간결함은 모바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다.

당신의 모바일 플랫폼은 구체적인 홈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새로운 방문자를 도메인으로 초대하고 기존 방문자와 연결하는 모바일 프레즌스를 만드는 데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모바일 캠페인에만 의존하지 말고 고객을 위해 홈 베이스를 개발하고 설계하십시오.

때때로,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느리고 꾸준한 에스컬레이션이다.

가장 성공한 마케터들 중 일부는 점점 더 완전한 기능을 갖춘 콘텐츠를 제공한다.

너도 이렇게 해야 해.

통화로 시작해서 문자 메시지와 마지막으로 동영상으로 이동하십시오.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계속 내놓을 수 있는 한 이런 추세를 지속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여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광고에 대한 피드백을 줄 수 있어야 하며 고객과의 관계를 찾을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광고와 함께 전반적으로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특정한 문제들을 당신에게 인식하게 할 것이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생존 능력을 높이십시오.

당신의 광고가 전달되기 쉬울수록, 사람들은 더 그렇게 할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광고가 전달되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준다면, 그들은 훨씬 더 그들을 전달할 가능성이 있다.

새로운 모바일 고객을 위해 간소화된 웹 사이트를 제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가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들과 모바일 사용자들에게 모두 친숙하다고 보장한다면, 홈 컴퓨터에서는 페이지가 조금 단순해 보일지라도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지도와 방향은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다양한 장소로 여행하는 것을 돕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위치를 쉽게 찾도록 해 또한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지도가 얼마나 잘 보이는지 살펴보십시오.

고객에게 Google 지도와 같은 알려진 사이트에 대한 외부 링크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비록 대부분의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여러분의 목표가 고객 기반을 늘리는 것이지만,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현재 고객들은 왜 그들이 전화기로 당신에게서 메시지를 받는지를 이해할 수 있고, 반면에 잠재적인 고객들은 원하지 않는 접촉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다.

당신은 종종 사람들이 모바일 마케팅 노력을 스팸으로 간주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발송한 이메일이 효과적이도록 하려면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모바일 컴퓨터에서 페이지가 멋져 보이고 해당 페이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전화 번호를 즉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휴대폰으로 이메일을 읽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이메일은 모바일 형식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다.

마케팅 노력의 속도를 위해 품질을 저하시키지 마십시오.

청중에게 적합한 세련된 소재를 항상 제시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대해 당연히 들떠 있지만, 니즈를 충족시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고객의 관점에서 접근하여 고객이 흥미롭게 판단할 수 있는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은 다른 종류와 같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