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가? 어디서부터 시작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실상 모든 사람들은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에 관심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렇기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금액을 받지 못한다.

이러한 기본적인 영양소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려면 계속 읽어라.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은 많은 과일과 야채, 그리고 약간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먹고 싶어한다.

이 외에도 기본, 고품질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해야 한다.

좋은 뼈 건강은 칼슘으로부터 시작된다.

칼슘 흡수를 돕기 위해서는 비타민 D가 필요하다.

햇빛, 특정 음식, 비타민 D 보충제는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도록 함으로써 칼슘 섭취를 돕는다.

우유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비타민 D를 섭취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햇볕을 전혀 받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몸이 아프고 이유를 이해하지 못할 때가 많다.

약간의 통증과 통증을 위해 지압사나 의사를 만나는 대신 비타민과 미네랄로 하루 일과를 증진시킬 수 있다.

어유와 비타민E 보충제를 복용하여 근육을 부드럽게 하고 기분을 좋게 한다.

철은 건강한 적혈구 형성을 돕는 핵심 미네랄이다.

당신의 적혈구는 당신의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한다.

여성들은 더 많은 양의 철분을 필요로 할 것이다.

피곤하고 무기력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도 있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만약 당신이 부족하면 당신은 당신의 피부가 건조해진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B2는 빈혈과 어떤 종류의 암의 병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해왔다.

폐경이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사용해도 소용없다.

여성들은 종종 피부, 머리카락, 손톱을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철분이 너무 높기 때문에 폐경 후 여성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비타민 C는 많은 과일과 야채, 특히 감귤류 과일에 있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것은 궤양, 여드름, 감염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최근의 연구는 비타민 C가 ADHA,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했다.

대부분의 과일과 채소는 몸에 필요한 건강한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통조림보다는 신선한 농산물을 먹는 것이 훨씬 좋다.

그것들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건강한 영양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부족한지 의사에게 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계속해서 당신의 필요에 맞는 완벽한 식단을 형성하기 전에 해결되어야 한다.

이제 당신은 비타민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당신은 그들이 건강한 생활 방식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방금 읽은 것을 가지고 지금 실천에 옮겨라.

너의 새로운 지식이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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